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지 말걸...

아... 나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


내가 몇 달전에 제작했던 유트브 동영상중 일본 피씨방에서 직접 자보기가 내가 만든 영상중 3번째로 조회수가 많다는 사실을....


오늘도 일본에 왔는데 무언가 너무나도 달렸다....

 


 

 


아니 한국인이 이게 너무 많은거다....


그리고 카운터에서 사람들이 내 영상을 보면서 내가 말한 좌석을 그대로 읽으면서 말하는걸 보고 난 내 눈을 의심했다....




아.... 이 사람들 내가 올린 동영상보고 여기로 직접 잠을 자러 왔구나...


어쩐지 요즘 조회수가 팍팍 올라가던데 무슨일인가 싶었는데....


와서 막... 점원에게 음료수가 공짜냐고 물어도 보고 영상보니까 공짜라고 된거 같다며 한국사람들끼리 모여서 이야기 하는데...





아... 장소를 괜히 말했다...


그냥 자는법만 말했어야되는데 위치까지 말해버리니 이 장소를 다들 찾아온거다.


가장 중요한게 뭐냐면 내가 잠을 잘 곳이 없다....


좌석이 의자로 된 좌석만 남아있고 내가 영상에서 말한 누워서 자는 좌석은 지금 전부 만실이다....



아....


그냥 소개만 할 걸 왜.... 위치까지 말해버린거지 -_-;;;;


이러면 막상 내가 잠 잘곳이 없어져 힘든데...


바부 같다... 그보다 내가 말하면 사람들이 날 알아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