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토다 에리카 & 마츠자카 토리 주연 에이프릴 풀스(エイプリルフールズ, April Fools, 2015)

 

 

에이프릴 풀스(エイプリルフールズ, April Fools, 2015)


감독 : 이시카와 준이치


장르 : 코미디/드라마


주연 : 토다 에리카(니타 아유미), 마츠자카 토리, 유스케 신타마리아, 사토미 코타로




 





"4월1일 만우절날만큼은 모든 거짓말이 용서됩니다"




리갈하이의 제작진이 제작한 영화 에이프릴 풀즈는 기묘한 이야기처럼 7가지의 에피소드가 이어진 서스펜스 드라마다.


각각의 에피소드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의 대참사, 42년만의 생환, 나는 우주인, 대학생의 행서, 미숙한 유괴범, 점쟁이 노파의 진실, 로얄부인의 휴일로 구성 되어있다.


각각의 에피소드는 따로 진행되지만 나중에는 조금조금씩 이어져있다.




토다에리카는 이 영화의 에피소드중 하나인 이탈리아의 레스토랑의 대참사편에 출현한다.


니타 아유미 역활로 임산부 역할로 나오며 지난번에 리뷰에 적었던 ST흑과백의 수사노트의 유스케 신타마리아도 토다에리카와 같은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개인적으로는 한큐열차 편도 15분의 기적과 거의 비슷한 맥락으로 진행되는 그냥 SP드라마정도의 영화로 보이며 그렇게 썩 감동을 느낀다거나 재미를 느끼거나 하진 않았다.


단지 봄 날에 볼 영화가 이거 밖에 없었고 토다에리카가 나온다고 해서 보았는데 토다에리카 요즘 너무 많이 나온다.


이 영화를 보러 갔는데 이 영화의 예고편에서 예고범이라는 영화에 또 출연한다고 나왔다. (당시에는 예고범이라는 영화 개봉전이었음)



 

 

일본에서는 2015년 4월1일 만우절날 개봉하였고 국내에는 개봉되지 않았으며 블루레이와 DVD로는 10월14일날 발매될 예정이다.


원래 각각 에피소드 별로 리뷰를 다 적었는데 갑자기 컴퓨터가 꺼져서 다 날라갔쩡~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