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미우라 하루마 & 마즈하라 키코 주연의 진격의거인(進撃の巨人 ATTACK ON TITAN, Attack on Titan, 2015)


 


진격의 거인(進撃の巨人 ATTACK ON TITAN, Attack on Titan, 2015)


감독 : 히구치 신지


장르 : 액선/모험


출연 : 미우라 하루마, 미즈하라 키코, 하세가외 히로키





"우린 정녕 저 거인들을 막을 방법이 없는것인가



100년전에는 전설의 거인들이 마을을 습격하여 그 뒤로 인간들은 거대한 장벽을 쌓아 거인들의 침략을 저지하였다.


그러던 어느날 엘렌과 미카사는 장벽을 넘어 건너편의 세계를 구경하고 싶어 장벽으로 다가간다.




하지만 그 순간 전설의 거인들이 장벽을 무너트리고 마을을 초토화 시킨다.


거인에게 먹혀 행방불명된 미카사와 혼자 살아남은 엘렌 과연 그들은 거인들로 부터 마을을 재건하고 이 세계의 평화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


진격의 거인은 만화책이 원작이며 그 뒤 인기리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다. 실사판 진격의 거인은 애니메이션과는 차별화된 스토리로 찾아온 진격의 거인(전편)은 런닝타임이 90분정도로 상당히 짦았다.




(이 거인만 멋있었다)


2ch이나 일본사이트에서는 악평이 많아서 도저히 궁금해서 한번 보게 된 영화.


영화자체는 기생수처럼 그렇게 나쁘진 않았고 2ch에서 거인들이 자꾸 av배우 아저씨들을 쓴거 아니냐 하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는데 그건 정말 그런거 같다.


(눈매가 정말 닮았다)


쥐드래곤의 숨겨진 애인이라고 소문이 났던 미즈하라 키코가 여자주인공인데 이 배우를 지난번 루팡3세 리뷰에 썼던 쿠로키 메이사랑 착각을 했다. (눈매가 매우 비슷함)




남자주인공은 고쿠센에서도 나왔던 미우라 하루마가 맡았으며 일본에서 개봉은 8월1일에 전편이 개봉하였고 9월19일에 후편이 개봉할 예정이다.


 


참고로 일본에서는 진격의 거인 영화출시 기념으로 관련 에피소드를 다른 3부작 드라마가 방영되었다. 


국내개봉일정은 미정이며 기생수가 우리나라에 개봉한 것으로 보아 아마 진격의 거인도 개봉하지 않을까 하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