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시노하라 료코 & 나가야마 켄토 주연의 언페어3 (アンフェア the end, Unfair the End, 2015)


 

언페어3 (アンフェア the end, Unfair the End, 2015)


감독 : 사토 시마코


장르 : 스릴러


출연 : 시노하라 료코(유키히라),나가야마 켄토,아베 사다오, AKIRA




 

"눈에는 눈 복수에는 복수 언페어에는 언페어"



어느날 건물옥상 추락사 사건을 담당하게 된 유키히라 사망자는 이전 비밀조직 사건에 관련되었던 무라카미 였다.


유키하라는 그 사건에서 10년전 사건들에서 발견되었던...






"언페어는 과연 누군가?"

 

라는 문구를 발견하게 되고 유키히라는 다시 한번 수사조직 내부에 숨겨진 비밀조직 조사에 착수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조력자들을 만나면서 비밀조직에 대한 실체를 밝혀내 이 사실을 세계에 공표하기로 마음 먹는다.


과연 유키히라는 무사히 비밀조직의 실체를 밝히고 이 사실을 전세계에 공표 할 수 있을 것인가?



-----------------------------------------------------------------------------------------------




하타 타케히코의 소설원작 언페어는 2006년도에 첫 방영된 일본드라마이다.


시노하라 료코가 주연이며 원작의 내용은 미인형사와 신참형사가 살인 미스터리에 대해서 추적해나가는 형사드라물이었지만 점점 사건이 미궁으로 빠지며 미스터리물로 변하고 나중에는 드라마가 전부 반전 드라마로 바뀌어 버린다.



 

수많은 배신과 음모가 도사리고 있어서 드라마 마지막 부분에는 ....



과연 누가 범인인가? 범인이 한 명이 아니네?


어.. 뭐야? 재는 저번에 안 죽었어? 등 수많은 미스테리만 남기고 드라마가 끝나서 SP와 극장판으로 2007년도 3월에 개봉한 뒤 8년만에 새로운 스토리로 다시 제작된 영화이다.


언페어 마지막 시리즈 답게 영화의 시작과 마지막은 건강미 넘치는 유키히라의 샤워신이 샵입 되었다. *-_-*


일본에서는 현재 개봉중이며 한국에 개봉일은 미정이며 이 영화를 보기전에 2011년도에 개봉된 이전 작품을 보고 감상해야지 영화를 보기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