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후지와라 타츠야 & 오카다 마사키 주연의 ST : 적과 백의 수사파일 (ST 赤と白の捜査ファイル , 2015)


 

ST:적과백의수사파일(ST 赤と白の捜査ファイル , 2015)


감독 : 사토토마


주연 : 후지와라 타츠야, 오카다 마사키, 사다 미라이, 아시나 세이,쿠보다 미시타카









"제 1의 용의자는 바로나 아카기다 나를 빨리 체포해줘"



ST : 수사본부의 아카기는 어느날 사이버테러 사건의 수사를 맞게되고 그 과정에서 누명이 씌어져 구속되게된다.

아카기가 없는 ST팀은 앙꼬없는 찐빵처럼 수사가 진행되지 않자 ST팀원들은 아카기를 구출하고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힘을쓴다.





 

그러던중 사이버 테러를 하던 범인은 직접 무도회장에 출연하여 사람들을 무차별적으로 살인을 하며 협박해오는데...


범인은 목적은 무엇이고 억울한 아카기는 과연 누명을 벗고 무사히 감옥에서 탈출해 나올 수 있을 것인가?




---------------------------------------------------------------------------------------------------------



일본에서 보았던 영화가 하도 많아서 머릿속에 정리가 안되던 어느날 이 작품의 예고편을 다시 보았을때...



아 이영화도 보았었지하는 기억이 떠올랐다. 주인공은 우리에게 데스노트 주인공으로 유명한 후지와라 티츠야 그리고 여기서는 얼빵한 형사역을 하지만 최근 스트레이어스 크로니클에 스바루로 출연한 오카다 마사키가 주인공이다.



드라마와 달리 화잘이 좋아진것 뺴고는 그렇게 썩 재미있다라고는 생각이 안되고 드라마판이 영화화 되었을때 발생되는 특유의 유치함이 이 영화에도 잘 묻어있다.


2015년 1월 10일날 일본에서 개봉되었으며 DVD와 블루레이 디스크로 2015년 7월1일에 발매되었다. 한국에서 상영은 아직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