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키즈모노가타리 [상처이야기-냉혈편] (傷物語II 熱血篇, Kizumonogatari II: Nekketsu-hen, 2016)

키즈모노가타리 [상처이야기-냉혈편]  (傷物語II 熱血篇, Kizumonogatari II: Nekketsu-hen, 2016)

감독 : 신보 아키유키

 


 

장르 : 애니메이션

 


 

주연성우 : 카미야 히로시, 사카모토 마아야, 호리에 유이

 

 


"내가 이기면 키스샷의 다리를 내놓아"


키스샷의 잘린 사지를 찾기위해 나선 아라라기는 뱀파이어 헌터들과 승부를 하여 키스샷의 사지를 가져오기로 한다.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아라라기가 뱀파이어가 되어버렸고 아라라기는 이제 사지가 절단이나도 바로 회복 할 수 있는 천부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하게 된다.


 


하지만 이 사실을 하네가와에게 발각되고 말았고 하네가와는 아라라기가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과연 아라라기는 뱀파이어 헌터들에게 무사히 키스샷의 사지를 찾아서 다시 인간으로 돌아올수 있을까?


-----------------------------------------------------------------------------------------------------------------


 


일본에서 보고 오려다가 지난번 철혈편을 일본에서 보고 느꼈다....


이거 상영시간이 너무 짧고 거기다 3개로 나눠져 있어서 일본에서 보기는 돈이 아깝다.


정말 이번에도 상영시간이 너무 짧았다. 그냥 잠깐 전투신 나오고 하네가와랑 수다를 떨고 그냥 거기서 영화가 끝나버린다.


작화가 이전 작품에 비해 상당히 세련되었지만 그래도 역시 상영시간은 짧다.


내년에 마지막편이 나온다는데 코드기어 루루슈 망국의 아키토와 달리 너무 짧은 느낌에 약간은 실망을 감출수 없다.


역시 일본에서 볼려면 단편 애니메이션만 보는게 좋은거 같다.


일본에서는 2016년 8월19일날 개봉되었고 한국에서는 2016년 10월20일날 개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