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아마짱의 노넨 레나 주연의 해파리 공주 (kurage hime 海月姫, 2014)




감독 : 카와무라 타이스케


장르 : 코믹/멜로


출연 : 노넨 레나, 스다 마사키, 하세가와 히로키






"난 여자가 아니야 ~ 남자라고 그럼 잘 부탁해~"



​해파리 매니아 오타쿠 츠카미는 어느날 수족관 앞에서 쿠라노스케라는 미녀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녀를 자신의 아파트인 아마미즈관 (남자출입금지 아파트)에 데리고 왔는데...





(왼쪽이 여장을 한 쿠라노스케)




그녀는 알고보니 여장남자자가 취미인 쿠라노스케라는 남자였다.

남성출입금지 아마미즈관이었지만 같이 룸메이트를 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은 그녀를 다른 남자와 달리 여자로 생각하여 그를 아마미즈관의 멤버로 받아들이기로 한다.








 

하지만  갑자기 들이닥친 아마미즈관의 철거위기 ~!


과연 그들은 아마미즈관의 철거를 무사히 막아내고 아마미즈관을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


 

 

 

 

 



해파리 공주는 동명의 만화가 원작이며 여자주인공으로는 아마짱(제제제)로 유명한 노넨 레나가 주연을 맡았다.


남자 주인공으로는 스다 마사키가 주연을 맡았으며 일본에서는 2014년 12월27일에 영화가 개봉되었으며 블루레이와 DVD 발매는 2015년 7월2일날 발매되었다.





이 영화를 본 이유는 단지 노넨 레나가 주연이라서 보았지만 영화자체가 정말 유치하고 재미가 없다.


이 영화를 보기전에는 아오라이도라는 영화를 보았는데 그 영화도 별로였는데 이 영화마져 별로니 철권의 폴 풍신권 2방을 연속 콤보히트로 맞은 기분이었다.

이 영화를 한 마디로 말하자면 노넨 레나의 극성팬이 아니라면 그다지 추천해주고 싶지 않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