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후쿠야마 마사하루 & 니카이도 후미 주연의 Scoop!


Scoop!, 2016


감독 : 오오네 히토시


장르 : 추적/스릴러


주연 : 후쿠야마 마사하루(니야코노조 시즈오카),니카이도 후미(노비)



"연예계 파파라치는 바퀴벌레 같은 존재야"


⁠연예계의 모든 뒷 이야기를 찍어 잡지사에 사진을 팔아 간간히 생활하는 시즈오 그는 항상 빛에 시달리고 있다.

scoop라는 3류 잡지사에서 일했던 시즈오는 어느날 scoop편집장으로 부터 새로운 제안을 받게 된다.


"노비라는 초보여기자와 함께 파트너가 되라 그렇다면 너의 사진을 이제 한장당 30만엔(우리돈 300만원)에 사주도록 할께"


라는 제안에 시즈오는 이제 혼자가 아닌 파트너를 두고 일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와 일을 하면 할 수록 일은 점점 꼬여가게 되고 노비와 시즈오는 의견차이가 나 좀처럼 같이 파트너를 하기 힘들어졌다.


처음에는 서로 어색하고 호홉이 안 맞던 그들이었지만 어느순간 최강의 콤비네이션을 이루며 최강의 파트너쉽을 발휘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둘은 점점 사랑에 빠지게 되고 이제 그들에게 주어진 마지막 특종 사건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항상 근엄하고 엄격한 이미지의 영화를 찍어 왔었다.


갈릴레오나 용의자 x의 헌신 그렇게 아빠가 된다등 항상 진지한 역활을 해오던 배우면서 또한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 일본배우다.


하지만 그가 이번엔 3류 파파라치 역활을 하게 되었을때 솔찍히 이 역활은 노다메칸타빌레의 치아키선배가 더 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영화포스터를 보면서 많이 생각했다.


하지만 그건 경기도 오산이었다. 역시 연륜있는 배우는 어떠한 역활을 해도 잘 소화를 내는것 같다.



거부감없이 자신의 역활을 잘 수행해나가며 영화를 보는 관객의 시선을 끝까지 놓치지 않게 만들었다.


물론 영화의 내용은 그렇게 박진감이 넘치거나 하는 영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후쿠야마 마사하루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영화인것 같다.


일본에서는 2016년 10월1일에 개봉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아직 개봉예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