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마츠다쇼타&마에다 아츠코 주연의 이니시에이션 러브(イニシエーションラブ2015)




 

이니시에이션 러브(2015)


감독 : 츠츠미 유키히코


주연 : 마츠다 쇼타(스즈키 유우키),마유(마에다 아츠코) 


개봉일 : 5월 23일



 


(예고편)
 


마지막의 5분 모든것이 뒤집어 진다.


당신은 이 영화를 두번보게 될 것이다.



내가 이 영화를 처음 보았을때...


단순히 러브스토리 인줄 알았다.


이 영화를 왜 보게 되었냐면 심야영화 할인으로 1300엔으로 볼 수 있는 영화가 이 영화 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포스터고 줄거리고 아무런 내용과 정보를 모른채 이 영화를 보게 되었다.


이 영화는 마치 최근에 개봉한 [잊지 않겠다고 맹세한 내가 있었다] 와 흡사한 반전영화다. (이 영화 리뷰는 나중에 적도록 하겠다)


이니시에이션 러브라는 뜻은 진정한 사랑을 위한 거쳐가는 과정을 말한다. 


원작은 이누이 구루미의 소설이 원작이다.





영화의 줄거리


때는 1987년 시즈오카에 사는 스즈키 유우키는 미팅에서 마유라는 한 여자를 만나게 되었고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와 이런저런날을 보내고 결국 그녀와 사귀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회사에서 갑작스러운 도쿄로 발령을 보내버렸고 마유와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다.


장거리 연애에 지쳐가던 그에게 나타난 같은부서의 여인...


미와코와 사랑을 빠지게 되는데...


과연 주인공은 마유와 미와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가?






개인적으로 놀란건 배경무대의 시즈오카와 여자주인공의 이름이 옛날 여자친구와 이름이 똑같다라는것과


목소리 역시 비슷해서 정말 놀랐다.... (하지만 생김새는 안 닮았다)


이름에 별명을 붙이는 장면이라던가 몇 장면은 정말 예전의 내 이야기와 비슷해서 깜짝 놀랐다.



 

 


반전이 있는 영화 [이니시에이션 러브] 연인과 보면 더욱 더 재미있을 영화다~!(하지만 난 혼자 보았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