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사토 타케루& 아이노 고 주연 아인(亜人, Ajin: Demi-Human, 2017)

 

아인(亜人, Ajin: Demi-Human, 2017)


독 :  모토히로 카츠유키


장 르 : 액션/SF


연 : 사토 타케루(나가이 케이),아이노 고, 시로타 유




"넌 죽지 않아~ 아인 아니까..." 


​니가이는 어느날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상처가 그 자리에서 모두 치유되며 멀쩡하게 살아난다.


죽지 않는 인간이라고 불리는 아인은 아프리카에서 최초 발견된 새로운 타입의 인간이다.



아인으로 발견 된 니가이는 정부에서 만든 아인 프로젝트에 참가하게 되면서 매일매일 끔찍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된다.


 


그러던 중 그를 구해주는 사토라는 또 다른 아인이 등장한다.


하지만 사토는 인간을 멸망 시키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을 깨닫게 되고 사토를 멈추게 하기 위해 니가이는 사토에게 맞서기로 한다.


-----------------------------------------------------------------------------------------



요 몇일간 일본의 멜로 영화에 질려버려 이번에는 SF영화를 보기로 하였다.


주인공인 사토 타케루는 조커게임에도 나왔던 배우인데 이번 작품에서도 상당한 연기력을 보여준다.


CG는 데스노트급인데 그렇게 위화감이 있지 않고 액션신도 상당히 잠 만들었고 소재도 좋다.


 


원작이 애니메이션인 만큼 그 소재와 내용을 실사판에 잘 살려낸 작품이 아닌가 싶다.


12월1일날 개봉되는 영화 강철의 연금술사는 원작을 망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던데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에 비해 깔끔한 구성과 마무리가 마음에 든 작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