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BJ디바제시카 아프리카TV를 떠나다...(개인적으로 충격)

아프리카 BJ디바제시카가 아프리카TV를 떠나고 새로운 플렛폼에서 방송을 한다고 한다.


새로운 플랫폼은 기존에 금요일날 유튜브에서 방송을 하고 있으니 당연히 유튜브이겠구나 생각했지만


카카오TV에서 방송을 한다고 한다. 현재 카카오TV는 여러가지 불편한점으로 사람들의 불만이 매우 폭주하고 있는 상태인데 왜인지 모르게 여기서 방송을 한다고 한다.

 


그리고 아프리카TV를 떠나는 이유가 대도서관이나 벤쯔처럼 아프리카TV의 갑질 때문에 아프리카를 떠나는게 아니다.


아프리카TV를 떠나는 이유가 개인적으로 참 충격적이었다.


자신이 고품격 교육컨텐츠를 하는데 아프리카TV는 사람들이 너무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이미지가 강해서 교육컨텐츠를 하는 자신의 이미지와 부합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타플렛폼으로 옮긴다고 말을 했는데....


디바제시카의 초창기 시절을 떠올려보면 초반에 영어컨텐츠로 방송을 하니 사람들이 잘 안들어오니까 탱크탑이나 가슴이 훤히 들어보이는 옷을 매일 입고오면서 섹시댄스를 추고 분명히 매번 가슴이야기라던가 19금토크를 하고 큰가슴을 자랑하며 이것이 자신의 마케팅이라고 당당하게 이야기 했던 기억이 분몋히 기억난다.


 


당장 유튜브에 가서 디바제시카 섹시로만 검색해도 수많은 동영상이 나온다. (물론 본인이 업로드했고 방송했다)


그리고 매번 슴부심을 자랑하며 이야기를 하고 더 자극적인 토요미스테리들 동영상 들은 유튜브에서 썸네일이 잔인혹은 엽기적인 이미지 밖에 없다. 본인이 계속 자극적인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그걸로 떴지 일반 영어교육컨텐츠로 뜬게 아니다.


 


섹시댄스와 토요미스터리 같은 잔흑하고 엽기적인 컨텐츠로 아프리카TV로 방송하면서 70만 넘는 유튜브구독자를 확보하고 여캠 별풍순위 상위권에 있었던거다.(아프리카TV가 없었고 그냥 교육컨텐츠쪽만 유튜브로 계속 만들었어도 절대 이렇게 될 수 없었다)


그러면서 열혈팬들도 별풍선을 엄청나게 쏘았던거고 그녀의 방송을 본거였다.(그러면 그동안 돈 써가면서 응원해준 팬들은 뭐가되냐 선정적이고 자극적이고 저품질 영상을 좋아하는 열혈팬?)



(매번 사람들에게 자극적이고 잔흑한 컨텐츠를 계속 준비해왔었다)


그냥 아프리카TV의 갑질이 싫어서라고 하고 떠났으면 이러한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아프리카TV가 선정적이고 자극적인걸 너무 좋아하고 품격이 떨어져서 떠난다는 발언은 그동안 별풍선을 쏘고 그녀를 지지해주었던 아프리카TV 팬들에게는 좋은소리를 들을 수가 없다.


그럼 그동안 별풍선을 쏘고 별풍선을 많이쏴서 열혈팬은 품격이 떨어지고 선정적이고 방송을 좋아하는 매니아란 말인가?


떠날떄는 그냥 BJ김이브처럼 나와는 잘 안 맞는거 같다. 라고만 말했어도 사람들이 흥분하거나 열받아하진 않는데 본인이 여지껏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컨텐츠를 실컷하고 여긴 선정적이고 자극적인곳이고 품격이 떨어져 하면서 상대쪽을 완전히 깎아내리고 가는건 개인적으로로 아니라고 생각한다.


 


 

말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사람들이 받아들이는데 차이가 있는데 ...


이번 발언은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리고 더 이상 그녀의 방송을 보지 않을거 같다.



(카라의 한승연도 MBC게임에 나와서 방송을 진행했던 시절이 있다)


예전에 카라가 해체되기 전에 아니 카라가 뜨기전에 한승연은 MBC게임에 나와서 매번 게임소개라던가 리포터 같은 역활을 했다.

그리고 나서 카라가 뜨고 난 뒤로는 MBC게임에 더 이상 나오지 않았고 일반 공영방송에서 카라가 인기가 없었을때 너무나 힘들었다.


막 알지도 못 하는 게임방송에도 나가고 너무나 싫었다 발언을 했을때도 너무나 충격적이었다.

게임방송을 즐겨보단 내가 한승연을 게임방송을 통해 좋은 이미지를 보았는데 자신이 좀 뜬 다음에 그런곳이 참 싫었다.


이런 발언을 해서 게임팬들에게 큰충격을 주었는데 이번 사건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