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오구리슌 & 쿠로키 메이사 주연의 루팡3세(ルパン三世 , Lupin III , 2014 )

 

 

 

루팡3세 (ルパン三世 , Lupin III , 2014)


감독 : 기타무라 류헤이


장르 : 액션/코미디


출연 : 오구리슌(루팡),김준(피에르),아야노 고(고에온),쿠로키 메이사(후지코)




 

 

 

 

"우리들은 도둑이야 ~ 가져가겠어~ 전부"

 

 

 루팡3세는 일본의 만화 루팡3세를 실사화한 작품으로 일본에서는 2014년 8월30일날 개봉되었다.


코난과 달리 루팡은 도둑이며 최근에는 명탐정 코난 vs 루팡3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도 개봉되었다.


루팡의 역활로는 리치맨 푸어우먼의 오구리슌이 발탁되었다.




특수효과나 영상은 애니처럼 생각보다 상당히 잘담아 냈다.


당시에 이 영화를 보고 카미노츠키라는 영화도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지만 그건 경기도 오산이었다...


 

(세월 참 빠르다 이 영화를 보고 온지 벌써 1년이 지나다니...) 

 



두 영화는 완전 다른장르의 영화였다.






한국배우인 김준이 이 영화에서 출현을 하며 여자주인공은 신참자로 잘알려진 쿠로키메이사가 맡았다.


2015년 개봉작인 신쥬쿠 스완의 주연인 아야노 고가 고메온으로 출현하며 한국에서는 2015년 8월20일로 개봉 될 예정이다.(일본에서는 2월18일 이미 DVD로 발매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