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리뷰

6년간 재미있게 보았던 혹성탈출: 종의 전쟁 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2017(쿠키 영상이...)

 

혹성탈출: 종의 전쟁 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2017

 

감독 : 맷 리브스


장르 : SF/액션


출연 : 앤디 서키스(시저), 우디 해럴슨(대령), 스티브 잔(배드 에이프)더보기



"인간을 살려보내주면 우리가 평화를 바라고 있는걸 알거야~"

인류는 진화하는 유인원을 두려워하여 군대를 파견하여 시져를 사살하려고 한다.


하지만 유인원들은 인간들이 쉽게 지배 할 수 있는 물건이 아니었다.


시저 사살 작전은 완전히 실패로 돌아가고 시저 사설에 실패한 대원들은 포로로 잡혔으나 마음씨 착한 시저는 그들을 놓아준다.


 

 


그들을 놓아줘서 다시 돌려보내면 우린 전쟁을 바라지 않는다라는 걸 인간들이 이해 할거라고 생각한 시저


하지만 그건 경기도 오산이었다.


다시 파견된 군인들에게 무참히 살해된 시저의 가족들


시저는 분노하고 인간들을 말상시키기 위핸 전쟁을 펼친다.


--------------------------------------------------------------------------------------



2001년도에 나온 흑성탈출은 무슨 인형탈을 쓰고 나오는게 무슨 주성치의 서유기 같았다.


이상하게 이질감이 드는게 스타트랙 시리즈와 바로 흑성탈출 시리즈였는데...


이게 2011년에 진화의 시작으로 프리퀼로 처음 등장 했을 때 너무 재미있게 보았다.


좀비 바이러스도 아니라 침팬치 바이러스라니 참 대단하다.


이번편은 예고편만 보면 월드워처럼 갑자기 무슨 싸움이 거대하게 일어 날 것처럼 보였지만 또 그런 것도 아니다


 

 


시저의 인간적인 모습도 보이면서 고뇌하는 모습과 중간에는 갑자기 바이오 해져드(레지던트 이블)로 변하는 면도 있었다.


2011년부터 지난 6년간 재미있게 보았던 작품이 다 끝났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도 완결이 된 것처럼 흑성탈출도 이렇게 끝나는구나


이렇게 끝나서 그런지 엔딩 크레 딧이후 쿠키영상 조차 없다.


깔끔하게 끝내겠다라는 제작사의 의지를 보여주는 면이었다.

최근에 장산범을 너무 재미없게 보았는데....

그래도 외국영화 하나가​ 나를 실망시키지 않아서 다행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