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짱구는 못 말려 :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映画クレヨンしんちゃん ガチンコ!逆襲のロボとーちゃん, 2014)

 

짱구는 못 말려 :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映画クレヨンしんちゃん ガチンコ!逆襲のロボとーちゃん, 2014)


감독 : 타카하시 와타루


장르 : 애니메이션


출연 : 박영남(짱구),김진환(짱구아빠), 강희선(짱구엄마)








"아빠가 로봇이 되어서 돌아왔다고?" 



여느때와 다름없이 한가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던 짱구아빠는 어느날 한 마사지샵에 들리게 된다.


짱구아빠는 마사지샵에서 잠시 자고 일어났는데 자고일어난 사이 인간이 아니라 로봇으로 변해있었다.



 

 


이건 대체 무슨일일까? 여기에는 엄청난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


과연 짱구아빠는 무사히 원래 몸으로 돌아 갈 수 있을것인가?


그리고 여기에 숨겨진 음모는 과연 무엇일까?


-------------------------------------------------------------------------------------------------------------


어렸을 적에 보았던 짱구는 못말려가 요즘은 어른들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필자도 어렸을때까지만 해도 부리부리왕국의 보물이라던가 액션가면대 하이구레맨등 극장판을 자주 보았지만 당시에는 어린이용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그 만화를 즐겨보던 사람들은 이제 모두 성인이 되었다. (원래 짱구 코믹스는 성인잡지인 영점프에서 연재되고 있었다)


 

 


요즘 제작되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시리즈는 어린이가 아닌 성인과 가족이 모두 보아도 부담이 없다. 가족사랑의 소중한예와 엣 추억들을 회상하는 장면등은 성인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감명깊다.



 

 


크레용신짱의 작가인 우스이 요시토의 사망으로 인하여 코믹스는 모두 완결이 되고 말았지만 극장판 시리즈가 아직도 계속 제작되고 있는것만으로도 상당히 기쁘다.


올해 2016년 1월7일에는 짱구는 못말려 25번째 극장판 나의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편이 개봉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짱구는 못말려 성우더빙은 일본원작을 뛰어넘는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나도 일본에서 안 보고 일부러 한국에서 개봉하기만을 손꼽아 기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