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映画 クレヨンしんちゃん オラの引越し物語~サボテン大襲撃~2015)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映画 クレヨンしんちゃん オラの引越し物語~サボテン大襲撃~2015)


감독 : 하시모토 마사카즈

장르 : 애니메이션

출연  :  야지마 아키코, 후지와라 케이지, 나라하시 미키0.





"안녕 떡잎마을 ~ 가자 맥시코로~!"



 


어느날 짱구 아버지 신영만은 회사로부터 부장승진 제의를 받게된다.


드디어 나의 능력을 인정받고 계장에서 부장으로 승진이 된건가?


기쁨도 잠시 회사에서는 부장으로 승진하는대신 맥시코로 가서 근무하는 조건을 내건다.


할 수 없이 짱구와 사랑하는 아내를 두고 맥시코로 혼자 떠날려는 짱구아빠



 

 



생각을 하지만 짱구와 짱구엄마는 함께 있어야 진정한 가족이라며 같이 맥시코로 떠나기를 결심한다


정들었던 유치원 친구들과 아쉬운 이별 그리고 새롭게 시작되는 맥시코에서의 생활 과연 짱구는 맥시코에서도 무사히 적응하며 살 수 있을까? 그리고 맥시코에서 벌어지는 괴이한 사건들 과연 이번에도 짱구는 우리에게 어떤 재미를 보여줄 것인가?



----------------------------------------------------------------------------------------------------------------------


일본에서 개봉했으나 국내 더빙판으로 보기 위해 그동안 일부러 안 보았던 짱구는 못말려 최신판 : 나의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편을 개봉하자마자 극장에서 보고 왔다.


극장에는 반이상이 어린애들로 꽉 차있고 시끄럽고 요란스럽지만 그래도 내가 어렸을적에 봤던 짱구는 못 말려를 20년이 지난 지금도 어린이들과 함께 보니 감희가 새롭고 재미있다.





이번 에피소드는 역대급이라고 불릴만할 정도로 재미있다 로봇아빠 에피소드처럼 재미와 감동도 있으며 특히 짱구가 이사를 할 때 나오는 추억을 회상하는 장면들은 내가 어렸을때 보았던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에 나왔던 에피소드들이 나와. 나도모르게 울컥하며 눈물이 나왔다.


이번 짱구는 못 말려 최신판은 성인들이 극장에가서 보아도 전혀 유치하지 않고 가족과 모두가 함께 극장에서 보아도 재미있는 영화다.

참고로 짱구는 못말려 25년 기념작인 이번작품의 주제가는 캬리파뮤파뮤가 불렀다.


일본에서는 2015년에 개봉되었으며 국내에서는 2015년 1월7일에 개봉되어 지금도 현재 절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