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하시모토 칸나 or 하세가와 히로키 주연의 세라복과 기관총 -졸업편- (セーラー服と機関銃 -卒業)

 

세라복과 기관총 - 졸업편-(セーラー服と機関銃 -卒業)


감독 : 마에다코지


장르 : 액션/코미디


주연 : 하시모토 칸나, 하세가와 히로키






"내가 메다가파의 두목 나가사와 이즈미다!!"


​여고생인 이즈미는 예전의 야쿠자파의 메다카파의 두목이다.

지금은 야쿠자일을 해산하고 카페를 운영하며 평범한 여고생으로 보내고 있던 어느날 같은반 친구들이 마리화나가 들어간 쿠키를 먹고 죽음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된다.




이를 막기 위해 경찰에도 연락을 해보지만 사실은 경찰도 악당들과 한패였다.


더 이상 지켜볼 수 없는 이즈미는 메다가파를 부활시켜 이 모든 작전을 막기 위해 적진으로 뛰어 드는데...


과연 이즈미는 이 모든사건을 해결하고 다시 평범한 고교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것인가?


-----------------------------------------------------------------------------------------------------------

 세라복과 기관총은 아카가와 지로의 소설이 원작이며 1981년에 영화로 제작 되었으며 2016년에는 드라마로 리메이크 되었다.


그리고 올 3월에 하시모토 칸나를 주연으로 리메이크 된 영화로 다시 부활되었다.


지난주 라이치 히카리 클럽을 보고 다음 작품이 이 작품이었는데 이 작품도 B급 고어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졌지만 주인공이 하시모토 칸나이길레 그냥 보았다 -_- (여주인공이 예쁘면 됬지 뭐...)



(옛날판 여주인공)

 


(리메이크판 여주인공 하시모토 칸나)

하지만 예상과 달리 얌전한 전개와 잔인한 장면은 하나도 없었고 그냥 평범한 일본드라마를 보고 온 기분이었다.


15세 관람가인만큼 야한장면도 잔인한 장면도 전혀 안 나온다. 엄청 유명한 작품을 리메이크해서 사람들이 모두 스토리를 알고 있어서 그런지 이 작품은 흥행에서는 참패하였다. (안타깝다 칸나 첫 주연영화인데...)


일본에서는 3월5일에 개봉되었으며 우리나라에는 아직 개봉 될 예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