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사토 타케루 & 코마츠 나나 주연의 바쿠만(バクマン, Bakuman , 2015)

바쿠만(バクマン, Bakuman , 2015)


감 독 : 오오네 히로시


장 르 : 코미디


출 연 : 사토 타케루(마시로 모리타카), 카미키 류노스케(타카기 아키토),코마츠 나나(미호)





"내가 대히트작 만화가가 된다면 나와 결혼해주세요~!"

 


평범한 고교생이었던 모리타가와 아키토 그들은 고등학교 졸업후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한다.


아키토는 모리타가의 그림실력을 보고 그에게 만화가가 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그의 제안을 거절하는 모리타가 그의 그림을 관심있게 지켜보던 미호라는 소녀가 나타나 그의 그림실력을 보고 칭찬한다.


모리타가는 내가 만약 대히트작 만화작가가 된다면 자신과 결혼 해줄 것을 제안한다.



그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는 미호


미호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모리타카는 아키토와 함께 만화가의 길을 걷기로 결심한다.


----------------------------------------------------------------------------------------------



바쿠만은 데스노트 작가로 유명한 오바타 타케시의 만화 바쿠만을 원작으로 만든 영화다.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던 바쿠만이 드디어 영화회 되었다. 중간중간 내용은 원작에 비해 짧지만 잘 담아냈지만 마지막이 좀 흐지부지한 점이 이 영화의 아쉬운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20권이나 되는 만화를 1편의 영화에 다 담아내기에는 역시나 무리가 있지 않나 싶었다.


일본에서는 2015년 10월13일날 개봉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아직 개봉예정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