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리뷰

[리뷰] 와기 닌자블레이드(WAGI NINJA BLADE)배드민턴 라켓 사용후기


내가 배드민턴을 칠때 주력으로 쓰는 배드민턴 라켓은 WAGI(와기)라는 브랜드의 FEELWIN BLACK SLIM라는 라켓을 쓰는데 이걸 쓰기전에 구입했던 라켓이 한개 더있다.


바로 WAGI NINJA BLADE(와기 닌자블레이드)라는 제품이다.


보통 배드민턴대회 우승을 하면 받을 수 있는 경품용 라켓인데 와기브랜드기일레 그냥 한번 사봤다.


 


인터넷에서 새제품을 구입하고 한 번 시타를 해보았으나 내가 생각했던 그런 라켓이 아닌거 같다.


FEELWIN BLACK SLIM의 경우는 엄청 가볍고 섬세한 라켓이라고 한다면 이건 그냥 경품용 라켓 그 이상도 아닌거 같다.


이건 샤프트가 상당히 딱딱하며 스매쉬보다는 드라이브로 끊어치는 그런 라켓이었다.


 


와기가 일본메이커라 일본애들에게 이 브랜드에서 물어보니 아무도 모르고 와기 가방을 들고 다니는 친구에게도 라켓에 대해서 물어보니 그 친구역시 와기라는 브랜드에 대한걸 전혀 모른다.


라쿠텐이나 아니면 일본 야후옥션등에도 와기라켓이 종종판매되는데 1+1이라는 상당히 충격적인 가격에 라켓이 팔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그에 비하면 상당히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고 생각되서 일본에서 구입을 할 까 고민했지만 일본에서 구입하면 AS가 안 될거라 생각해서 그냥 한국에서 1.5배 비싸게 구입을 했다 -_ㅠ


 


와기 닌자블레이드는 지금은 차 트렁크에 넣어두고 현재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다. (중고장터에 내놓아도 안 팔린다 -_-)


나중에 설마 생길리 없지만 여자친구가 생기고 배드민턴을 배우고 싶다라고 말하면 이 라켓을 공짜로 그냥 줘야지 라는 꿈 같은 상상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