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4기 폭풍수면 꿈을꾸는 세계대돌격(クレヨンしんちゃん 爆睡!ユメミーワールド大突撃)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4기 폭풍수면 꿈을꾸는세계 대돌격(クレヨンしんちゃん 爆睡!ユメミーワールド大突撃) 


장르 : 어드벤쳐/애니메이션


감독 : 하시모토 마사카즈




"모두가 같은 꿈을 꾼다니 믿을수 없어!!"


​어느날 밤 짱구네 가족들은 꿈에서 자기의 자신의 소원을 이루는 꿈을 꾸며 꿀잠을 자고 있었다.


하지만 느닷없이 나타난 물고기 괴물에 의하여 모든꿈이 악몽으로 변하고 매일밤 잠을 제대로 자지 못 하게 된다.


떡잎유치원 친구들과 꿈에서 보았던 이야기를 하는데 이게 왠일인가?

 

 


모두가 같은꿈을 꾸고 있던게 아닌가? 그리고 갑자기 떡입마을 유치원에 나타난 수수께끼 전학생 사키


수수께끼의 소녀 사키에겐 무언가 숨겨진 비밀이 있다?



이 모든 사건의 진실은 사키만이 알고 있었고 짱구와 친구들은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사키네 집에 방문하게 된다.


과연 짱구와 떡잎마을 친구들은 마을사람 모두가 악몽을 꾸지 않게 꿈을 지켜내고 꿀잠을 잘 수 있을 것인가?


-------------------------------------------------------------------------------------------------


일본 대지진으로 어딜가나 극장에 사람이 없었지만 짱구는 못 말려는 그래도 사람이 많았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대부분 꼬맹이들이 좌석을 차지 했는데 처음에 나오는 캬리파뮤파뮤의 당신의 100%라는 주제곡이 나오는데 꼬맹이들이 이 노래를 단체로 따라부르는걸보고 깜짝 놀랐다.


 

 


그리고 짱구 극장판 주제가는 쉽게 안 바뀌는걸 보니 이게 매 기수마다 바뀌는게 아니라 3년이나 4년마다 바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원래는 이게 한국에 개봉되면 보고 싶었다.


나는 신노스케라는 이름보다는 신짱구라는 이름이 더 친숙하고 카자마군보다는 철수가 더 친숙하다.

성우는 역시 우리나라가 더 좋은거 같다. 그리고 원작과 너무나도 똑같은 성우 정말 대단한거 같다.


 

내가 이 날은 너무 우울해서 볼 영화가 없어서 짱구는 못 말려를 보고 왔지만 역시 보길 잘 한거 같다.

요즘들어 우울했던 마음이 영화를 보면서 잠시나마 잊을 수 있었다.


일본에서는 2016년 4월16일에 개봉되었으며 한국에는 아직 개봉 예정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