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시간을 달리는소녀 & 늑대아이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괴물의 아이(バケモノの子, The Boy and The Beast, 2015)


 

바케모노노코 [국내판 괴물의 아이](バケモノの子, The Boy and The Beast, 2015)


감독 : 호소다 마모루


장르 : 판타지/모험


출연 : 야쿠쇼 코지, 미야자키 아오이, 소메타니 쇼타





"너 이제부터 나의 제자가 되어라~"

​교통사고로 어머니를 잃은 렌은 사촌들에게 맡겨지는게 싫어서 집을 뛰쳐나온다.

그러던중 만나게 된 괴물 쿠마테츠 그는 렌을 보자마자 자신의 제자가 되라고 권유를 한다.

 

(주인공 쿠마테츠)



그리고 인간세계가 아닌 요괴세상으로 빨려든 렌은 큐타라는 새로운 이름을 가지게 되고 쿠마테츠의 제자가 된다.

쿠마테츠는 렌을 제자로 키워 요괴세상에 적응시키려 하지만 렌은 다시 한번 인간세계로 나가 인간생활을 하려고 한다.

(어릴때의 렌)



그리고 렌은 인간세계에서 자신의 친아버지를 찾아나서는데 ....


과연 렌은 어렸을때 자신을 키워준 쿠마테츠를 선택 할 것인가? 인간세계에서 자신을 버리고 간 자신의 아버지를 선택할 것인가?


------------------------------------------------------------------------------------------------------



시간을 달리는 소녀와 늑대아이로 유명한 호시노 마모루 감독의 신작 바케모모노코는 늑대아이와 썸머워즈와 비슷한 배경을 하고 있으며 늑대아이와 비슷하게 인간에 대한 경계하는 시선과 비슷한 갈등과 갈망을 담고있다.




(렌의 성장모습) 

 


또한 주연의 목소리는 우리에게 기생수로 유명한  소메타니 쇼타가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를 보다가 코 끝이 찡해지며 눈물이 날려는 장면이 많았는데 옆자리 여자분이 하도 울어되서 울어야 될 타이밍에 울지 못 한게 아쉽다 -_-;


재미와 감동 모두다 가지고 있는 강력추천 애니 바케모노노코 늑대아이와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재미있게 보았다면 이 영화를 놓치지 말고 꼭 보시길 바란다.


일본에서는 2015년 7월11일에 개봉되었으며 한국에는 아직 개봉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