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영화리뷰

사사키 노모미 조연 & 티이라 아리이 주연의 의 주온 : 더파이널 (呪怨 -ザ・ファイナル-, juon : the final, 2015)

 

 

주온 : 더 파이널 (呪怨 -ザ・ファイナル-, juon : the final, 2015)


감독 : 오치아이 마사유키


장르 : 공


출연 : 타이라 아이리(주연), 키리야마렌, 사사키노조미






" 저주 받은 집을 모두 제거했으니 이제 저주는 모두 끝났다"


​마이는 어느날 꿈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보게 된다.


여동생은 미안해라는 한 마디를 남기고 사라지고 실종된 여동생의 유품이 마이에게 도착하게 된다.


여동생이 남긴 유품중에는 토시오라는 아이의 가정방문 기록문이 남겨져있다.





가정방문기록문을 보고 뭔가 이상함을 느낀 마이는 실종된 여동생을 직접 찾아보기로 마음을 먹는다.


여동생은 토시오의 집에서 무슨일이 생긴걸 짐작하게되고 여동생을 찾기위해 토시오의 집을 찾아가보지만 이미 집은 모두 사라지고 없어졌다.




사건을 파고들수록 늘어나는 실종자와 사망자수는 계속 늘어나는데....


과연 마이는 사라진 여동생을 찾고 이 모든 저주를 풀 수 있을 것인가?



--------------------------------------------------------------------------------------------------------------




링과 주온시리즈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는 일본공포영화 작품중 하나 필자는 남자지만 공포영화는 상당히 무서워한다 >_<)


그래서 극장에서 밖에 영화를 보지 않는다 공포영화를 집에서 혼자보면 무서워서 못 본다 -_ㅠ



이번에도 역시 주온이 개봉하자마자 보았다.


사실은 사사키노조미가 전편에 주연이고 이번에도 또 나온다고 해서 억지로라도 보게 되었다.


저번 시리즈에는 귀신이 테크노댄스를 추고 온갖 난리를 치는 반면 이번에는 초심으로 돌아간건지 샤워신이라던가 기존 시리즈에 나왔던 모든 공포장면이 그대로 다 재현되었다.




주혼시리즈의 마지막 완결편 주온 : 더 파이널 일본에서는 2015년 6월20일날 개봉하였고 한국에서는 2015년 10월1일날 개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