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 블로그

오늘도 일본에 다녀왔다...-_-;;


아... 진짜 표를 몇개를 끊어논건가...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다.


한 주정도는 일본에 안 가고 싶은데 너무 생각없이 표를 끊었다. (나는 보통 동호회 활동이 있을때만 거의간다 동호회활동이 없는날은 가도 할 일이 없어서 안 가는게 더 좋다) 


추석이라 일본에 가고 개천절이라 일본에 가고 이번주는 왜 표를 끊어놓은건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이번주 갑자기 한국 사회인배드민턴 대회에 나가게 되었다.


 

 


그것도 20대로.... (난 참고로 30대임)


 

 


 

20대로 나가는건 우리클럽 20대 남자애 한명이 파트너가 부상을 당해서 출전을 못 하게 생겨서 딱한 사정을 들은 착한 김천재님이 부상당한 친구를 대신해서 나가기로 한 것...(음.... 역시 아임 카인드)


오늘 저녁에 한국으로 돌아와 정신도 없는데 배드민턴 연습과 레슨을 받을려고 하는데 저녁레슨 코치가 지금 갑자기 조부상을 당해서 쉬어서 할 수 없이 아침에 레슨을 받게 되었다.


지난주 부터 매매도 쉬고 있고 이번주는 딱히 매매할 예정이 없기 때문에 이번주는 아침에 배드민턴 레슨을 받으러 간다.


20대로 참가하니 당연히 우승은 말도 안되고 파트너인 20대는 그렇게 잘하는편이 아니니 1승만 해도 좋겠다.

20대 애들은 날라다닐텐데 출전해서 대등대등한 경기만 하고 와도 다행으로 생각해야 될 것 같다 -_ㅠ


그리고 이번주말에도 주식영상을 하나 찍어볼려 했으나 지금 유안타 HTS가 제대로 접속이 안되서 딱히 영상을 찍지 못 했다.

이번주는 매매할 예정이 없기 때문에 시간나면 평일에 하나 찍어서 올려보도록 하겠다.


일단 지금은 잠이나 푹 자야겠다~ 일본을 다녀온 날은 역시 너무 피곤하다~​

 

티스토리에 애드센스를 달아볼까하고 몇 달간 도전해보고 있지만 매번 거절된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거의 애드센스 고시수준이라는데 맞는거 같다.

 

글자수도 대부분 1000글짜 이상을 썼지만 신청은 2차승인에서 불합격...

 

 

 

(애드센스에 신청한 내역들)

 

도무지 뭐가 문제인지 알수는 없고 그냥 "콘텐츠 불부족" 이라는 기계적인 답변만 반복된다.

 

포스팅 횟수도 충분히 많은데 예전에 관리하던 개인 홈페이지를 그대로 썼으면 충분히 가능했을거 같지만 그 홈페이지는 현재 운영을 안 하는지라 거기에 넣긴 좀 그래서 티스토리를 사용해볼려고 하는데 이거역시 쉽지가 않다.

 

과연 구글 애들은 언제 승인을 해줄것인가? 이번달도 승인을 안 해주면 그냥 포기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