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2차 승인 받는방법!!!!

참 기나긴 시간이었다....

 

애드포스트는 하고 있었지만 애드센스는 한 적이 없었다. 네이버 정책상 에드센스는 달 수 없기에 그런데 애드센스는 1년을 운영해도 고작 3만원밖에 안되고 최근에는 내가 한가지 키워드로 자주 글을 올려서 그걸 토대로 블라인드 블로그가 되어서 검색기에 검색해도 내 블로그가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티스토리에 블로그로 글을 옮기는데 애드센스가 생각이나서 설치를 했는데 이게 도저히 2차승인이 나질 않는다. 7월부터 거의 몇 달간이나 계속 승인보류가 되었다.

 

 

그리고 승인보류가 되는 이유를 도저히 알수가 없다. 2차승인에서 항상 같은말만 반복한다.

 

위반사항이 발견되어 귀하의 계정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몇 번을 도전한건지 모르겠다)

 

일단 사람들의 애드센스 설치기를 자세히 살펴보았다.

 

내가 부족한건 아마 글자수가 너무 적은것이기 때문일거다.

 

그래서 장문으로 작성한 블로그 글을 하나씩 포스팅 하기 시작했다.

 

 

그렇지만 계속 거절을 당했다 과연 이유는 무엇일까?

 

분명 사이트정책에 맞게 1000자 이상의 글을 계속쓰고 글 갯수도 엄청나게 많은데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내가 공기업을 다녔었는데 공기업 면접시험보다 애드센스 2차승인이 더 힘든거 같다.

 

면접볼때도 이렇게 떨어져본적은 한 번도 없다. 대체 뭐가 문제일까?

 

 

글자수는 많은데 사진이 너무 많다. 특히 여행기는 사진이 글보다 많이 차지한다.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사진을 내렸다.

 

그리고 블로그에는 사진을 뺀 글만 올렸다...

 

하지만 여전히 애드센스는 2차승인이 되질 않는다.

 

 

 

 

 

대체 이유가 뭘까???

 

 

 

 

 

두달 가까이 되니 이제 오기도 생기고 분명 글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구글 애드센스 정책에 위반되는 한가지 사항이 뭘까?

 

언제까지 애네는 승인거절만 하고 있을건가???

 

 

 

 

 

 

곰곰히 고민한 끝에 다른사람들의 글을 찾아보며 바로 알게 되었다.

 

 

 

 

 

 

 

 

 

 

 

 

"바로 유튜브 동영상"

 

 

 

 

 

 

카테고리란 강좌란에는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들을 모아놓았다.

 

이게 아마 정책상 위반이 되어 애드센스 2차승인이 안 되는걸로 추측을 하였다.

 

그래서 일단 유튜브 동영상글은 전부 내리고 계정신청을 다시 해봤다...

 

 

그리고 그 결과는 ????

 

 

 

이번에는 이전과 달리 위반사항이 있는게 아니다.

 

처음으로 위반사항이 발견되었다라는 문구가 없어졌다.

 

 

무언가 희망이 보인다.

 

글을 좀 더 작성후 애드센스 승인을 한 번 더 신청했더니...

 

 

 

 

짜자잔~!!

 

 

 

 

 

아... 정말 길고긴 시간이었다.

 

대체 이게뭐라고 이렇게 승인 받기가 힘든건가...

 

블로그가 아니라 일반 홈페이지 시절에는 이거 승인 받는거 하나도 안 힘들었는데...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 달기가 이렇게 힘들구나...

 

 

 

그래도 다 끝나고 나니 상당히 기분이 좋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우울하다...  (0) 2016.10.18
드디어 한국배드민턴 대회!!!  (0) 2016.10.15
구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 블로그  (0) 2016.10.10
역시 혼자가 좋은거 같다...  (0) 2016.10.04
또 다시 반복 되는 욕심...  (0) 2016.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