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주식강좌

[리뷰] 김천재의 라켓 WAGI FEELWIN BLACK SLIM77

이전에는 요넥스의 나노레이750을 주력으로 사용해왔지만 라켓이 무슨 11자루 가까이 계속 부러졌다.


콕에 부딛쳐도 계속 부러지고 아크세이버FB와 같이 정말 너무나 잘 부러지는 라켓이었다.


요넥스의 라켓중에 유일하게 무상교환이 되는 라켓이 나노레이(NANORAY750)750과 아크세이버FB인데 두개다 계속 부러져서 도저히 사용 할 수가 없었다.


인도네시아 친구들이 아크세이버FB를 주력으로 하는데 자꾸 부러지더니 어디서 WAGI  FEELWIN BLACK SLIM77라는 라켓을 사왔다.


분명 일본브랜드라고 써져있는데 라켓을 만든곳은 메이딘차이나...


라켓의 제조국가는 중국이었다.
 

 

 


 

 


라켓은 아크세이버 FB보다 더 가볍다.


그런데 이 라켓은 인도네시아 친구들이 부러진걸 단 한번도 본적이 없다.


인도네시아 친구들은 손목사용이 매우 많기 때문에 가벼운라켓을 사용하는데 나는 손목과 파워자체가 딸려서 가벼운라켓을 많이 사용한다. (스매쉬에 파워는 그렇게 많지 않다)


지금은 두자루다 이 라켓을 사용하는데 사람마다 케바케인것 같다.


텐션을 28정도 땡겨야지 일반 라켓으로 치는 스매쉬가 구사가 가능하며 너무 텐션을 안 땡기면 쳐도 힘이 없는 경우가 많다.


지금은 이 라켓을 쓴지 1년 가까이 되었지만 라켓이 부러지거나 이상이 생긴적은 한 번도 없는거 같다.


아크세이버FB -> 나노레이750 -> 나노레이 800 그리고 나노레이700 -> WAGI  FEELWIN BLACK SLIM77까지 참 많은 시간을 걸쳐 여기까지 왔는데 지금은 이 라켓이 나에게 가장 많이 맞는거 같다.


가격은 우리나라돈으로 20만원 전후이며 한국에서 공식 수입되고 있고 일본에서 사면 더 싸다고 들었는데 AS문제로 나는 한국에서 구입을 하였다. (그리고 일본에서도 듣보잡이라 매우 구하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