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주식강좌

[주식강좌] 대선이후 카카오 급등! 네이버와 카카오 반등의 시작일까?(네이버&카카오 급등/원전 관련주 또 급등/유가 또 상승/22.03.10)

 

 

(전체화면 보기는 유튜브에서 보기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1.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장관회담은 성과가 없었다.

우크라이나가 나토가입을 포기했음에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장관급 회담에서는 아무런 성과가 없었다. 앞으로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회담이 이루어진다고 해도 우크라이나가 영토를 포기하지 않는 이상 회담은 진전이 없을 가능성이 높다.

 

2. 카카오와 네이버는 단기적으로는 이슈가 될 수 있다.

지금 들어온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은 단기적으로 한 번에 빠져나가가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상승을 주면서 하락을 시켜도 쫄쫄이로 뺄 가능성이 높다. 물론 세계증시가 급락이 지속되면 이런 주식들도 하락이 이어지겠지만 단기적으로는 나빠 보이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