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김천재의 일상

맨날 술이야...ㅜ.ㅜ

 

job_hunting_story-7

 


2주 가까이 주식에 손도 안되고 있다.


오늘만큼은 매매를 하려고 했는데 인도네시아 친구들과 또 술한잔 먹고와서 머리가 아파서 매매를 못 했다.


전업은 담배와 술은 금기하여야 된다.


내가 아는 전업중 꾸준히 수익나시는분들은 항상 몸관리를 철저히 한다.


난  태어나서 단 한번도 담배도 피어본적 없고 술도 잘 안 마신다.


job_hunting_story-16

 


회사 다닐때는 강제로 마셨었지만 요즘은 가을이라 가슴 한구석이 쓸쓸하기도 하고 집에와서 칵테일을 사서 혼자 마시곤 한다.


인도네시아 친구들이 이번에도 고기 먹으러 가자고 해서 마침 배가 너무 고파서 같이 식사를 또 하러 갔다.


가서 또 맥주 + 콜라를 섞어마시며 술을 마셨는데 집에 오자마자 또 뻗어버렸다.


회사 회식을 다녀오고 항상 이랬었는데 오랜만에 평일에 마셔본 느낌이다.


moon_special-11

 


오늘은 장이 아침에는 꽤 좋아보였는데 그래도 주식을 계속 쉬어서 그런가 매매하기가 너무 귀찮고 하기가 싫었다.


매일 매매를 해오다 쉬니까 계속 쉬고 싶다라는 생각만 드는것도 있고 일요일 배드민턴 대회 떨어진게 너무 충격이 컸다.


누가 대회날 동영상까지 찍어놨는데....


동영상을 보니 너무나 못 하는 내 자신의 모습에 실망감을 감출 수가 없다.




(마지막 절망감에 그 자리에서 누워버리는 모습을 보니 아직도 가슴이 아프다)


말안해도 알겠지만 나는 영상에 등 뒤에 천재라고 써져있는게 바로 나다...


주식전업을 하기 전까지는 이렇게 못 하지 않았는데 경기자체도 정말 양쪽다 못 하지만 내가 더 못해 참 화가난다 -_ㅠ


oem경기긴 하지만 이런것도 못 이기다니 정말 심각하다.



 

 


아.... 뭔가 좋은일은 안 생길까... 그나저나 카카오톡 업데이트는 대체 이게 뭔가???


갑자기 추천친구에 100명이나 올라서 봤더니 그만둔 회사에 사람들 밖에 없다...

 

 


페이스북처럼 그냥 조금이라도 연관있는 사람들을 다 추가를 하게 시스템이 바뀌었다는데 정말 싫다...


이러니까 카카오주식이 맨날 내리지...


주가가 내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 같다...